• 북마크

미등록페이지

픽사베이 사진 ppt 무료 템플릿 테마

픽사베이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일러스트 벡터, 비디오 영상 파일을 무료로 제공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i, png, jpg, wmv파일등 멋지고 깔끔한 사진들 벡터등을 활용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꾸며 보세요.

여러가지 소스들을 활용하여 파워포인트 배경화면과 이미지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필독]

저작권으로 걱정하시는 분들은 픽사베이 저작권 라이센스 규정을 확인하시면 개인적인 용도 뿐 만 아니라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업적으로 사용을 하실때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유의 하셔야 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업로드가 가능한데 픽사베이에서 받은 이미지를 업로드 하여

다른 이미지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미지 인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이미지를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돈을 지불하고 받아야하는 이미지인 것으로 확인 될 경우 픽사베이에서 받은 이미지라 할 지라도 다운 받아 사용 안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무료이미지 사이트는 픽사베이와 언스플레쉬, 프리픽등 많이 있지만 항상 이점을 유의 하시고 검증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저작권이 걱정없이 사용해도 된다는 말을 반드시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시면 안됩니다. 

0.1%로의 확률로 저작권 위반으로 인한 이미지 저작권 고소로 인해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벌금만 해도 50에서 500만원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하게 고소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유의 하시고 픽사베이 사이트를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혹시라도 픽사베이를 사용하여 다운받은 이미지를 sns 혹은 블로그,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거나 재편집하여 사용을 하다 저작권 위반으로 고소를 당하게 될 경우에는

국내 이미지 저작권 고소에 대해 대응하는 카페들에 들어가서 조언과 대응글들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픽사베이에서 받은 이미지로 고소를 당하더라도 다운받을시 무료 라이센스 인점을 기반으로 합의 없이 개인이 법적으로 끝까지 간다면 무혐의 혹은 20만원 이하의 벌금만이 나올 뿐이니 큰 걱정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민사까지 가더라도 혐의 없음 혹은 최소한의 벌금만으로 끝납니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힘이 든다면 적절한 가격에 합의를 하시면 되지만 이미지 업체들이 이런점을 악용하여 합의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무료 폰트 고소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법률 사무소에 위임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찔러보기 식으로 많이 당하십니다. 이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하고 멋진 이미지와 사진 비디오등을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한 픽사베이

반드시 알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픽사베이를 사용하시기 전에 이글을 읽으셨다면 저작권에 유의하여, 사이트에서 이제 마음껏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그러면 바로 픽사베이 사이트로 바로가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꽤나 되더군요.   https://pixabay.com/ko/


32c56a6af9eed27381165915100e77ad_1569714308_2867.png